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세븐틴 주니어 여자 초등학생 여름신상 리본크롭티 쿨링와이드팬츠 청반바지 아노락세트 박스핏 반팔티셔츠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zzuzzuba

 

쮸쮸바주니어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주니어의류 초등학생옷 전문 쇼핑몰

smartstore.naver.com

 

http://www.zzuzzubar.com/index.html

 

쮸쮸바 주니어의류 초등학생옷 전문 쇼핑몰

쮸쮸바 주니어의류 초등학생옷 전문 쇼핑몰 주니어의류,초등학생여아 의류,여자주니어복쇼핑몰,초등학생옷,주니어복,초등여아주니어의류,주니어상하복,주니어가디건,주니어티셔츠,주니어바

www.zzuzzubar.com

 

 

사랑스러운 리본 포인트로~~

블랙&화이트 매칭으로 깔끔하고 트랜디하네요.

바이오 워싱 처리된 소재로 시원하고 착용감 Good~~

지율(140cm, 27kg) 사이즈는 모두 13호 입었어요~

칼라 : 화이트, 블랙

혼용률 : 면(100%)

넉넉한 사이즈의 크롭 기장으로

스포티한 감성과 트랜드를 한번에~~^^

힙합 분위기 Up~~

바이오 워싱 처리된 원단으로 착용감 Good~~

어떤 하의와도 완벽 코디 아이템.

지율(140cm, 27kg) 사이즈는 모두 13호 입었어요~

칼라 : 블랙, 백멜란지

혼용률 : 면(100%)

스포티한 감성과 오버핏 느낌으로~~

힙한 스타일 바이오 워싱 처리된 원단으로 착용감 Good~~

어떤 하의와도 Good Good.

어깨 매쉬 배색으로 스타일 Up~~

데일리 코디템~~^^

지율(140cm, 27kg) 사이즈는 모두 13호 입었어요~

칼라 : 화이트, 네이비

혼용률 : 면(100%)

시원한 여름준비는 돌핀 세트!!!

세트로 입어도 Good

따로따로 입어도 Good

스포티한 감성의 크롭 박스 T/S...

목 시보리의 포인트까지~~ 완전 힙~~^^

지율(140cm, 27kg) 사이즈는 모두 13호 입었어요~

칼라 : 멜란지, 검정

혼용률 : 면(100%)

 

세련되고 트랜디한 나시 세트 아이템~~^^

 

스포티한 감성과

트랜디한 감성을 한번에 !!!

혼용률 : 면(100%)

어떤 하의와도 완벽 코디

올 여름 패션 중심 아이템~~

지율(140cm, 27kg) 사이즈는 모두 13호 입었어요~

칼라 : 블랙, 화이트

혼용률 : 면(100%)

 

크롭 기장으로 트랜드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클리어 후드 집업~~

투웨이 지퍼로 세련된 분위기를 주네요.

셋업으로 입어도~~

어떤 하의화도 데일리 코디템~~

클리어 후드 집업 강추!!!

지율(140cm, 27kg) 사이즈는 모두 13호 입었어요~

칼라 : 멜란지, 검정

혼용률 : 면(100%)

이제 기본템이된 아노락 세트!!!

박시한 품과 스포티한 감성의 필수 아이템입니다.

세트로 입어도 Good!!!

상의는 어떤 하의와 입어도 완벽 코디~~

올 여름 아노락 세트 하나면....

데일리 코디템~~ 강추!!!

지율(140cm, 27kg) 사이즈는 모두 13호 입었어요~

칼라 : 백멜란지, 곤색

혼용률 : 면(100%)

세븐틴 여름 베스트 셀러~~

치어걸 세트!!!

크롭기장의 발랄함과 신원한 착용감.

스커트 속 면스판 속바지로 활동성 Up~~

깔끔하며 큐티한 분위기~~^^

지율(140cm, 27kg) 사이즈는 모두 13호 입었어요~

칼라 : 흰색, 곤색

혼용률 : 폴리에스테르(100%)